본문 바로가기

2020/0320

내가 세상 끝날까지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겠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겠다." (마태오 28장 20절) 전에 게시한 캘리그라피와 같은 문구입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문구이고, 파란색을 좋아하셔서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해 드리려고 다시 만들어 보았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제자들에게 나타나시어 말씀하셨죠. “나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한을 받았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들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겠다.” -마태오 28,18-20- 저희 어머니는 예수님께서 언제나 함께 계시겠다는 말씀이 좋으셨나 봅니다. "딱 나에게 맞는 말이네."라고 하셨거든요. 예수님께서 언제나, 끝까.. 2020. 3. 31.
가톨릭 말씀캘리 어플리케이션 앱 + 찬미예수 가톨릭 말씀캘리 어플리케이션 앱을 만들었습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형제 자매님들의 신앙에 도움이 될까 하여 가톨릭 성경말씀과 기도문 등 좋은 말씀을 캘리그라피로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앱)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핸드폰에서 성경캘리그라피를 찾으면 개신교 어플리케이션 밖에 보이지 않아 앱 전문가가 아니지만 공부하여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었습니다. 성경 말씀 중에 신앙생활과 일상생활에 힘이 되는 말씀, 가톨릭 생활성가, 청년성가, 청소년성가 중에서 마음에 와 닿는 가사, 성인들의 말씀과 기도문, 가톨릭 기도문 등을 글씨와 그림으로 작업하였습니다. 상업용으로만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모든 캘리그라피는 다운 받거나 화면 캡쳐하여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하셔도 되고, 레지오, 빈첸시오, 성가대, 자모회, .. 2020. 3. 31.
2020. 3. 30.(월) 복음 ✠ 요한이 전한 거룩한 복음입니다. 8,1-11 그때에 1 예수님께서는 올리브 산으로 가셨다. 2 이른 아침에 예수님께서 다시 성전에 가시니 온 백성이 그분께 모여들었다. 그래서 그분께서는 앉으셔서 그들을 가르치셨다. 3 그때에 율법 학자들과 바리사이들이 간음하다 붙잡힌 여자를 끌고 와서 가운데에 세워 놓고, 4 예수님께 말하였다. “스승님, 이 여자가 간음하다 현장에서 붙잡혔습니다. 5 모세는 율법에서 이런 여자에게 돌을 던져 죽이라고 우리에게 명령하였습니다. 스승님 생각은 어떠하십니까?” 6 그들은 예수님을 시험하여 고소할 구실을 만들려고 그렇게 말한 것이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몸을 굽히시어 손가락으로 땅에 무엇인가 쓰기 시작하셨다. 7 그들이 줄곧 물어 대자 예수님께서 몸을 일으키시어 그들에게 이.. 2020. 3. 30.
언제나 기뻐하십시오. 언제나 기뻐하십시오. 끊임없이 기도하십시오. 모든 일에 감사하십시오.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살아가는 여러분에게 바라시는 하느님의 뜻입니다. 캘리그라피를 다운받고 싶으시면 사진을 클릭하시고 캡쳐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캘리그라피는 상업적 용도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고맙습니다. 2020. 3.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