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생활/성경 말씀

내가 세상 끝날까지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겠다

by ↗↟⇈∳⊕⌖ 2020. 3. 31.
반응형

내가 세상 끝날까지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겠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겠다." (마태오 28장 20절)

전에 게시한 캘리그라피와 같은 문구입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문구이고, 파란색을 좋아하셔서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해 드리려고 다시 만들어 보았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제자들에게 나타나시어 말씀하셨죠.

 “나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한을 받았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들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겠다.”

-마태오 28,18-20-

저희 어머니는 예수님께서 언제나 함께 계시겠다는 말씀이 좋으셨나 봅니다.

"딱 나에게 맞는 말이네."라고 하셨거든요.

 

예수님께서 언제나, 끝까지 내 곁에 함께 계신다는 것이 참으로 큰 힘이자 위안이 되는 것 같습니다.

 

♡상업용으로만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모든 캘리그라피는 다운 받거나 화면 캡쳐하여

핸드폰 배경화면, 레지오 등 공동체 신자분들과 공유하시거나

말씀사탕, 말씀카드, 말씀엽서 등으로 사용 하셔도 됩니다.

고맙습니다.

† 주님의 평화를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