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9

[무료바둑] 사이버 오로 바둑 앱(어플) 바로가기 사이버 오로바둑은 컴퓨터를 이용하여 즐기실 수도 있지만 출퇴근 중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사이버 오로 바둑 앱(어플)을 이용하여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사이버 오로바둑 앱을 설치하면 인터넷 대국과 관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사용자간 대국은 사이버오로 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게스트로만 접속한 경우에는 관전, 사활, 바둑뉴스 등의 기능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사이버 오로바둑 앱(어플)설치로 바로 이동합니다. 오로바둑 앱설치하러 가기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yberoro.orobaduk&hl=ko 오로바둑 - Google Play 앱 세계 인터넷 바둑의 허브, 사이버오로!! 전세계 이용자들.. 2020. 5. 28.
사이버 오로바둑 홈페이지 접속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이 블로그는 배너 광고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자판기 커피 한 잔 부탁드려요:) 바둑을 즐기시는 분들 중에 사이버 오로바둑에서 바둑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이버 오로바둑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절차로 대국실 입장하기를 위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쉽게 대국실에 입장하여 바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버오로바둑 홈페이지 접속하기 → 대국실 입장을 위한 프로그램 다운로드 → 프로그램설치하기 → 대국실 환경설정하기 → 로그인하기 → 바둑즐기기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버나 다음에서 오로바둑을 검색하신 후에 오로바둑 사이트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아래를 클릭하여 오로바둑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세요~ 오로바둑홈페이지 .. 2020. 5. 28.
한글 1,000자면 A4용지 몇장일까? 한글 1,000자를 작성하려면 A4용지로 몇 장이 될까요? 글자 크기, 줄 간격에 따라 그 A4용지의 양은 달라집니다. 편집용지의 기본 설정을 아래 그림과 같이 했을 때 한글 1000자를 작성하면 몇 페이지 정도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글자 크기 10포인트, 줄 간격 160%일 때 : 아래 그림처럼 A4용지 약 2분의 1쪽 정도 됩니다. 2. 글자 크기 10포인트, 줄 간격 180%일 때 : 위 그림보다 약간 늘어났지만 그래도 아래 그림처럼 A4용지 약 2분의 1쪽 정도 됩니다. 3. 글자 크기 10포인트, 줄 간격 200%일 때 : 줄간격 180%일때보다 약간 늘어나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아래 그림처럼 A4용지 약 2분의 1쪽 정도 됩니다. 4. 글자 크기 12포인트, 줄 간격 160%일 때 : .. 2020. 5. 26.
[무료바둑] 타이젬 바둑 앱(어플) 바로가기 이 블로그는 배너 광고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자판기 커피 한 잔 부탁드려요:) 타이젬바둑 앱(어플)은 AI가 현재 대국의 승률 및 이후 예상되는 변화도를 알려주고, 카카오톡,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아이디로 타이젬 바둑 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관전 중인 대국 또는 자신이 대국 중인 대국, 검토해본 기보를 SNS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앱(어플)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타이젬바둑(전연령) : 글로벌 회원수 NO.1 무료바둑 사이트 타이젬바둑 앱에는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1) 한/중/일/세계 이용자들과 대국할 수 있습니다. 2) 검토하기(형세분석, 놓아보기 등) 기능을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AI가.. 2020. 5. 26.